공지사항

환불 규정

카테고리 공지사항
닉네임 관리자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Alliance Education 입니다. 

건강한 얼라이언스 에듀 커뮤니티를 위해서 환불 정책을 공지해 드리니 아래의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환불

(1) 원칙

강의에 대한 환불은 전화 등의 유선상으로 접수를 받지 않으며, 사이트 로그인 후 고객센터의 1:1 문의게시판 (질문유형을 환불/교환 선택) 통해서 접수하시면 아래의 규정에 따라서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환불소요시간은 평일기준으로 2~4일 정도 걸립니다.

*판매되는 교재나 문서를 (제본의 형태 및 PDF 등의 모든 유형 포함) 구입한 경우에는 환불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각종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받은 경우에는 환불/교환을 접수한 시점에 해당 품목이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금액을 기준으로 아래 내용을 적용해 환불해 드립니다.

 

(2) 인터넷 강의 부분환불

구매 후 1주일이 넘어가는 강의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금액을 차감 후 환불 금액을 정산합니다.

1. 구매 금액의 10% 우선 차감합니다. 

2. 수강한 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을 차감합니다.

 

(3) 인터넷 강의 자료를 PDF 파일로 제공하는 경우

강의수강을 위한 강의교재가 PDF파일로 제공되는 경우에는 (2)번의 부분환불 공제와는 별도로 강의별로 결제된 금액의 10%를 공제 후 환불합니다.

 

(4) 인쇄된 교재 및 강의노트

강의교재 무료 배송 이벤트 및 강의노트 이벤트로 교재나 강의노트를 택배로 수령한 이후에 취소 및 환불을 원할 경우에는 해당 교재 및 강의노트에 대한 배송비 및 실비를 제하고 환불을 합니다.

* 배송을 위해 결제된 택배비 공제하고 환불.

* 출판되어 판매되고 있는 교재의 경우는 교재비 환불이 불가. (1번의 교재 부분에 해당)

* 제본 교재 및 출력용 강의노트는 흑백은 페이지당 100원, 칼라는 페이지당 200원을 기준으로 공제. 제본 교재는 표지제작 비용 2,000원이 추가공제 됩니다.

 

(5) 문제풀이 강의인 경우

문제풀이 강의에 대해서는 문제지와 답지를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강의 특성상 환불 및 취소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6) 패키지 강의 (여러 선생님의 강의 패키지) 신청 후에 파트별 강의에 대해 부분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환불금액은 패키지 강의 가격에서 실제 수강하고 있는(환불 요청하지 않은)강의 수강료 원가 차감후, 이외 환불규정을 적용한 금액으로 합니다.

 

  • 퀄리티가 다른 IB/AP/SAT 유학강의 플랫폼. 
    얼라이언스 에듀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