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제휴

상시 강사 채용 (인강 촬영)

카테고리 채용/제휴
닉네임 관리자
첨부파일

교육에 진심이시고 정직한 선생님을 상시 모시고 있습니다. (IB, AP, SAT, ACT, 그 외 유학 과정, 컨설팅)

자신의 강의에 자만심이 아닌 객관적인 자부심이 있고, 학생들이 인정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강의를 섬세하게 촬영할 의지가 있는 선생님을 Alliance에서 초빙합니다.

IBO, College Board가 원하는 방향성을 분석하고, 실제 다년간 강의 경험을 통해 학생들이 쉽게 놓치거나 필요한 부분들을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으셔야 합니다. 

선생님이 담당하는 과목에 대한 집필 교재 또는 체계적인 자료가 준비되어 있으셔야 됩니다. 또는 강의를 촬영하는 기간 동안 자료 개발에 시간을 많이 사용하실 수 있어야 됩니다. 

선생님은 강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수업 준비 외에 모든 것은 Alliance에서 지원을 해드립니다.

교육에 대한 확고한 의지가 있으신 선생님들은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강사 지원 방법

아래 이메일에 지원하는 강의 과목, 경력, 연락처 등 회사에서 선생님에 대해 알아야 할 내용을 이력서나 경력증명서를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빠른 시일 내에 검토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Recruit@AllianceEdu.net


Alliance Education 선생님의 장점
 

1. Marketing
퀄리티 높은 콘텐츠만 있으면 정기적으로 선생님의 강의를 각종 매체를 통해 홍보합니다.
이는 다수의 학생들에게 선생님의 수준 높은 수업을 가장 빠르고 효과적이게 전달할 수 있으며, 학원 또는 개인 수업으로도 이어집니다.

 

2. Income
인터넷 강의를 통해 합리적인 수준의 강의 수입을 투명하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Extra Teaching
개인 수업 요청 시 Alliance의 네트워크를 통해 선생님들이 추가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소개해 드립니다.

 

4. Familyship
강사들은 프리랜서라는 인식이 강하며 홀로 치열하게 강의 자료를 준비하고 수업에 임합니다. 때로는 혼자라는 부분에서 강하게 회의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같은 교육자로서 Alliance 선생님들이 소속감을 가지고 머리를 맞대어 더 좋은 교육을 위한 소통을 나눌 수 있도록 선생님들끼리 연결합니다.


5. Responsibility
회사는 회사의 책임이 있고, 선생님은 선생님의 책임이 있습니다. 선생님은 강의와 자료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회사는 선생님을 지원합니다. 이에는 강의 촬영에 필요한 모든 비용도 회사가 부담합니다.